[회원가입]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,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,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.
- Step1: 상품검색
- Step2: 장바구니에 담기
- Step3: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
- Step4: 주문서 작성
- Step5: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
- Step6: 주문 성공 화면 (주문번호)
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(카드결제시)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
단,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[상품]
-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상품의 경우, 제품에 따라 사이즈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상품의 색상과 이미지는 모니터의 해상도 및 색 설정값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.
[결제]
- 무통장 입금 주문 시 48시간 이내로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 자동 취소됩니다.
-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은 반드시 동일해야합니다.
[주문취소 및 변경]
- 주문 취소는 배송준비중 이전까지 가능합니다.
- 주문하신 제품의 옵션 변경은 배송준비 중 이전까지 가능하며 주문 취소 후 재 주문해주세요. 주문 취소가 어려운 상품의 경우 인포메일 info@fobject.kr로 문의 바랍니다.
- 추가 배송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담되지 않도록 인포메일 info@fobject.kr로 문의 바랍니다.
[교환 반품]
- 빈티지 상품, 수공예품, 노트나 포스터 등의 지류 상품은 반송 배송 시 훼손 위험이 있어 개인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은 어렵습니다.
-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 반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- 수령하신 제품이 불량 또는 파손 되었을 경우 인포메일 info@fobject.kr로 문의 바랍니다.
- 이미 사용하신 제품이나 설치 상품은 교환 반품이 어려우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개인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시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- 제품 반품시 상품 패키지 그대로 반송해야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제품 반품시 제품 구성품이 누락되거나 상품 패키지가 손상되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경우 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.
- 교환 반품 택배 신청시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여 신청해주셔야 해당 배송가로 반품 가능하며, 이외의 택배사 이용 시 추가 과금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.
[배송관련]
- 배송은 일부 특정 상품을 제외하고 택배 배송됩니다.
- 도서산간지역 별도의 배송비용이 추가 지불될 수 있습니다.
- 택배 배송이 불가능한 제품(빈티지, 큰 볼륨의 가구)은 화물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배송합니다.
- 배송 기간은 주말을 제외하고 주문 완료 후 7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[기타 문의사항]
포브젝트 인포메일 info@fobject.kr로 문의주시면 영업시간(평일 11:00-16:00)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.